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항맛집] 분위기 좋은 덮밥전문점 화목정

 

포항에 있을때 점심을 뭘 먹을까 하다가 양덕에 괜찮은 식당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화목정. 덮밥을 전문으로 팔고 있어요. 큰길가에 위치해서 찾기 어렵진 않은데 주차는 뒷골목쪽으로 하시는게 편할듯 해요.

식당 내부는 모두 입식 테이블입니다. 젊은 손님들이 여럿있었네요.

 

 

 

 

예쁜 주전자에 따뜻한 물이 담겨져 있습니다.

수저와 젓가락도 세팅되어 있어요.

 

 

 

메뉴판 한번 보세요.

메뉴는 8개 단촐합니다. 덮밥종류 4개, 돈가스, 파스타, 탕수육이 있네요.

가오픈메뉴로 점점 늘려가시겠다고 써있네요?

이 식당은 부채살 스테이크 덮밥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때문인지 메뉴도 테이블당 하나만 주문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부채살 스테이크 덮밥 하나, 파스타 하나 주문했습니다.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라네요?

직원분이 오셔서 한번 더 친절히 설명해 주시네요.

 

 

 

식당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좋네요. 뜬금없죠...ㅋ

 

 

 

나무로 만들어진 수저입니다. 관리 잘해야 겠네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덮밥과 계란국, 소스, 반찬류가 쟁반에 담겨나옵니다.

반찬은 피클, 무말랭이, 감자샐러드.

계란국은 제입에 조금 짰습니다.

 

 

 

잘 구어진 고기위에 큼직하게 썰린 브로콜리, 양파, 파프리카, 방울토마토가 있어요.

고기는 미국산 프라임 등급이라네요. 미국소도 괜찮습니다.

 

 

 

비비지 않고 밥과 야채, 고기를 떠서 와사비를 살짝 올려 드시면 됩니다.

 

 

 

와사비는 생와사비구요. 자칫 느끼할수 있는데 이 와사비가 신의 한수네요.

느끼함을 완전 잡아주고 개운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고기 양도 생각보다 넉넉합니다.

대표메뉴답게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파스타도 나왔네요. 딱 봐도 푸짐하네요.

양도 넉넉하네요. 야채와 소세지가 들어 있네요.

이집에서 고급재료를 써서 만든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베이컨과 소세지. 맛없기 힘든 재료.

둘중엔 덮밥이 더 맛있었습니다.

 

 

 

식당 분위기나 음식이나 모두 깔끔합니다.

음식 양도 넉넉해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셨네요. 테이블 간격도 여유있게 되어 있어서 편하게 식사가 가능한 곳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번 방문해보세요.

 

 

 

[업체정보]

상호명 : 화목정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중앙로 62 (양덕동 66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