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숙성 양고기가 맛있는집 니쿠야 본점

 

양고기가 호불호가 많이 갈리던때를 지나 이제 많은 사람들이 즐기죠.

올만에 양고기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거두리 먹자골목에 있는 니쿠야 입니다. 지도를  찾아보니 이곳이 본점이라네요?

입구가 아기자기 하게 꾸며져 있네요.

 

소스는 세가지.

생와사비, 양꼬치 먹을때 나오는 양념이죠? 커민? 큐란? 쯔란인가... 그리고 또 하나의 소스까지 세가지.

 

그리고 느끼함을 잡아줄 김치와 피클.

 

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양갈비(19,000원), 양고기(15,000원) 골고루 주문했습니다.

드라이에이징으로 숙성한 양고기라고 하네요.

요게 양고기, 어깨갈빗살이라고 합니다.

 

직원분이 불판위에 야채와 함께 올려주십니다.

 

레어로 살짝만 구어서 먹는게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살짝 볶은 숙주볶음을 내어 줍니다.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데 금방 식어서 불판에 잠깐 올렸다가 먹었습니다.

 

숙주와 생와사비. 술을 술술 부릅니다.

 

서비스로 내주신 뚝배기짬뽕입니다.

요게 또 아주 진하고 맛있네요.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드립니다. 무조건 드세요.

아담한 선술집 분위기 가게에서 맛나게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고기도 많이 술도 많이 먹었더니 주머니는 가벼워졌네요.

그래도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니쿠야 본점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내면 거두택지길4번길 7-13 (거두리 948-10)

전화번호 : 033-262-9274

영업시간 : 17~23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