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춘천돈까스] 푸짐한 구성 배달전문 감동까스 후기

 

돈까스가 땡겨 검색해보다가 괜찮아 보이는 집에서 주문을 해봅니다.

이름하야 감동까스 저는 첨봤네요?

프랜차이즈인가봅니다??

 

암튼 30분 좀 넘게 걸려서 배달이 옵니다.

봉지를 보니 뭔가 구성이 많아 보여요.

요기요 주문가격 맞추려다 보니 솔로등심돈까스를 시켰네요.

가격은 13,000원 웬만한 돈가스집 2인분 가격.

 

한번 펼쳐 볼까요.

소스, 스프, 모밀국수, 돈까스(등심돈까스, 밥, 샐러드, 단무지, 김치), 주먹밥, 새우튀김

많아요 뭔가..ㅋㅋ

 

입가심하시라고 레몬맛 캔디도 주네요??

안먹어서 맛은 몰라요~

 

스프입니다.

시판스프맛 딱 그맛. ㅋㅋ 식어서 두입 먹었어요.

 

소스는 두종류입니다.

매운거. 많이 칼칼하네요. 저는 요게 더 나았어요. 느끼함을 잡아주니껜

 

이건 안매운맛.

 

주먹밥.

직접 뭉쳐 먹어야 해요. ㅋㅋ 배불러서 이것도 안먹었습니다.

요거랑 새우튀김도 있는데 사진이 없네요...

냉동새우튀김 파는거 그거같았습니다. 노말~노말~


샐러드.

평범한데 야채 신선도가 조금 아쉬웠어요...

 

모밀국수.

면 매니아니까 합격 드립니다..ㅋㅋ 나름 시원하게 오기도 했고요.

 

돈까스 이제 먹어 볼까요?

 

김치와 단무지는 돈까스의 베스트후렌드.

 

고기가 나름 두툼하네요.

튀기가 바로 먹음 더 맛있을텐데 배달이라 조금은 식었어요.

 

고기 두께 보세요.

나름 갠춘해용.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보긴 어렵지만 한끼 먹기엔 충분한양입니다.

맛도 이정도면 뭐 괜찮아요.

다만 혼자 시켜 드시는거 보단 두분이 단품메뉴를 두개 시켜드시는게 훨씬 더 나아 보입니다.(제말을 믿으십쇼)

 

[업체정보]

상호명 : 감동까스 춘천점

주소 : 강원 춘천시 후석로45번길 23 (석사동 707-7)

전화번호 : 0506-436-6248

영업시간 : 11시~21시

홈페이지 : http://www.감동까스.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