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맥주와 잘어울리는 속초닭강정 포장

닭강정하면  속초의 닭강정이 유명하죠. 속초에 가면 만석닭강정, 중앙닭강정을 꼭 사오곤 했습니다.

유독 치킨과 닭강정을 좋아하는데 춘천에도 꽤 괜찮은 닭강정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이미 유명한곳이 육림닭강정과 속초닭강정인데 저희는 속초닭강정을 자주 먹습니다.

 

위치는 강대 정문삼거리에 있습니다. 배달전문점으로 안에서 드실수는 없습니다. 오직 포장과 배달만 가능합니다.

포장을 하면 2천원 할인이라 지나는길에 포장을 자주해먹습니다.

 

 

 

속초 유명 닭강정집과 상자가 비슷합니다. 위로 김이 빠질수 있게 구멍이 있네요. 치킨무, 500ml 콜라가 따라옵니다.

 

상자가득 닭강정이 들어 있습니다. 작게 자른 고추와 떡도 함께 튀겨져 있습니다. 닭고기만 먹다가 중간에 떡을 먹는 재미도 괜찮습니다. 순살로 주문했고 맵지않은 기본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순살양념은 18,000입니다. 포장해서 2천원 할인!

 

치킨무도 함께 옵니다. 직접 만드신건지는 알수 없으나 요즘 일반적인 치킨무와 달리 원형통에 담겨져 옵니다. 양은 많지 않습니다.

양념맛은 옛날 양념치킨 맛이라고 할까요? 케찹맛이 조금 나는듯합니다. 고추가 들어있어 아주 조금 느끼한맛을 잡아주는듯 하네요. 강정답게 양념치킨보다는 훨씬 진득한 느낌이 있습니다. 맥주와 찰떡궁합이네요.

 

튀긴떡도 조금 들어있습니다. 쫄깃하니 맛있습니다. 강정은 식어도 괜찮지만 떡은 식으면 딱딱해지니 받으시면 다 드시길 바래요. 

양도 이정도면 넉넉한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술안주나 야식으로 참 좋을거 같습니다. 출출하실때 한번 추천 드려봅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속초닭강정

주소 : 강원 춘천시 백령로 4 (효자동 315-4)

전화번호 : 033-253-2539

영업시간 : 10시~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