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마제소바와 텐동이 유명한 평산제면소

맛집이라고 이미 유명한 평산제면소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갔는데 역시나 사람이 아주 많네요.

가게는 이모네장터 라인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장정면(사진은 퍼왔습니다.)

 

메뉴는 너무나 간단해요.

마제소바, 텐동, 주먹밥이 전부 입니다.

그냥 다 시켜도 무리가 없죠 ㅎㅎ

메뉴(역시 퍼왔어요 ㅠㅠ)

 

실내는 아담합니다. 테이블이 서너개 되려나.

가게가 그리 넓지 않으니 웨이팅이 더 많을지도 모르겠네요.

한상 차려졌습니다.

마제소바, 텐동, 주먹밥입니다.

마제소바를 시키면 밥이 조금 제공됩니다.

 

텐동입니다. 새우튀김, 김튀김, 오징어튀김, 고추튀김이 있네요.

튀김 재료는 그때마다 다른거 같습니다.

잘튀기 튀김을 밥에 올려 주십니다. 깔금합니다. 맛있어요 그리고...

와사비를 좋아해서 저는 더 좋았습니다.

 

마제소바는 부추, 돼지고기, 소고기, 김가루, 파, 가쓰오부시가루 등 다양하게 들어 있는 재료를 잘 섞어 드시면 됩니다.

다시마식초를 조금 섞어 드셔도 되고 다드시고 밥을 비벼 드셔도 된다네요.

뭐 다른말 할거 있나요 맛있습니다.

 

 

유부초밥은 유부속에 밥과 크래미, 새싹, 마요소스가 올라가있어요. 다들 아시는 맛이에요...ㅎㅎㅎ

 

예전부터 유명했던 집입니다. 메뉴가 다양했는데 간소하게 줄이셨어요, 오히려 이게 더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금하고 맛도 좋습니다. 왜 웨이팅이 많은집인지 납득이 충분히 갑니다.

색다른 식사한끼 하고 싶으신분들 강추드려요.

 

입맛은 개인적입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업체정보]

업소명 : 평산제면소

주소 : 강원 춘천시 행촌로 56-1 (퇴계동 900-11)

전화번호 : 033-912-3330

영업시간 : 11시30분~14시(영업시간이 매우 짧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