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치킨] 바베큐 치킨! 지코바 포장

 

네... 오늘도 치킨 포스팅...

일주일에 치킨 몇번 먹는걸까요...ㅋㅋㅋ

오늘은 장학리까지 가서 지코바 치킨을 포장해왔습니다.

와이프가 먹고싶다해서 지극정성으로 포장해왔죠.

가게에 가니 이미 포장을 잘 해두셨습니다.

 

 

 

치킨, 콜라, 치킨무 구성 입니다.

포장해오면 떡사리나 콜라 크기를 키워주는데 저는 떡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상자에 저 그림 알면 아재... 옛날 그 옛적 달려라 코바 캐릭터네요 ㅋㅋㅋ

 

잘 구어진 치킨과 떡, 고추가 듬뿍. 깨도 듬뿍

 

순살이다 먹기도 편해요. 젓가락으로 하나씩 먹으면 됩니다.

 

떡사리를 추가했더니 충분히 들어있습니다. 쫠깃하니 맛있어요.

 

맥주랑 역시 찰떡입니다. 오늘도 한캔해야죠.

 

전단지 첨부해요. 참고하세요.

매콤한 맛의 양념구이 치킨이라 많이 느끼하지 않고 좋습니다.

양념도 맛있어서 남은 양념에 밥 볶아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다음날 남은 고추 다 빼고 밥 볶아 먹었어요. 양념 많이 넣으면 짜니까 적당히 넣어서 볶아드셔보세요.

 

 

집에서 먼동네라 가끔 포장해다가 먹는데 맛있어요. 한번 드셔보세요.

 

[업체정보]

상호명 : 지코바치킨 후평1호점

전화번호 : 033-244-5668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춘천로 451 (장학리 1007-2)

영업시간 : 13시~23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