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춘천카페] 송암동 카페 기억앤기억, ㄱ&ㄱ

 송암동 지나다닐때 자주 보던 카페 인데 사람이 많이 있길래

유심히 봐두었다가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송암스포츠타운 바로앞이고요 주차장에 차 몇대 주차 가능합니다.

주말에는 그냥대로변에 주차 하더라고요??

 

 

내부에 화분이 아주 많아요. 그래서 인지 공간도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입니다.

2층짜리 건물인데 2층엔 안올라가봐서 잘 모르겠어요.

1층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밖에는 넓은 잔디밭이 있어요.

아기 데리고 갔는데 아주 좋아했습니다. 날이 따뜻해지고 잔디도 파래지면 더 좋아할거 같습니다.

 

요기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커피 전문가분께서 커피를 만들어 주셔요.

아 그리고 여기 상하목장 아이스크림도 판다네요? 데이트 가시거나 어린이들 데리고 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메뉴에요. 이거말고도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베이커리류도 일부 있습니다.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 스콘 하나 주문했습니다.

 

커피 양도 넉넉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저는 요건 안먹었는데 ㅋㅋㅋ

와이프가 다 먹은거 보면 맛은 괜찮았나봅니다.

 

속도 촉촉해 보이죠잉?

제가 갔을땐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뭔가 되게 복잡하지 않은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화분도 많아서 뭔가 커피먹으면서 쉬어간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밖에 잔디밭도 한몫도 했어요. 날 따뜻해지면 다시한번 가보려 합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기억앤기억

주소 : 강원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153 (송암동 348-1)

전화번호 : 033-262-7198

영업시간 : 11시~22시,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