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춘천카페] 소양강 뷰가 좋은 카페 신사우동 디쿼드

 

주말에 할일이 없을땐 카페가 최고 아닙니까?

강건너 커피한잔 하러 다녀온곳 소개해드립니다.

이름하야 카페 디쿼드 위치는 소양2교 건너 두미르 아파트쪽 강변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가 2층 3층이라 강변 뷰가 아주 좋습니다.

 

 

 

카페전경(이 사진은 퍼왔어요)

 

커피와 간단한 베이커리류를 팔고 있습니다.

 

커피 전문가이신듯 무슨 증명서같은게 많았어요.

 

아이스라떼 맛이 괜찮네요.

 

저는 감기 기운이 있어서 따뜻한 차로 주문했습니다.

꿀이 들어간 귤차 같은거? ㅋㅋ

양이 좀 적긴 했는데 추운날씨엔 제격이었습니다.

 

패스츄리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쨈과 버터가 같이 나오네요.

빵을 직접 만드시는지는 모르겠는데 빵맛도 좋았습니다.

2층은 테이블이 많진 않았어요. 3층은 더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좀 찾아 보니 카페창업 경영, 바리스타 강의, 원두납품 등 다양한 영업을 하는 주식회사 쿼드의 카페 매장이라고 하네요?

커피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바깥뷰가 좋아서 괜찮았습니다.

저는 오후에 가서 블라인드를 쳐놨지만 늦은오후보다는 오전이나 야간에 가면 뷰가 더 좋을거 같았습니다.

주차는 건물뒷편 주차장이나 매장앞 도로변에 가능합니다.

 

 

 

[매장정보]

상호명 : 카페 디 쿼드

주소 : 강원 춘천시 영서로2753번길 22 (우두동 1056-6)

전화번호 : 033-252-8255

영업시간 : 11시~23시30분(라스트오더 23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fe_de_quad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