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푸짐한 구성이 좋네요! 편백족발

 

평소에 동네 족발집으르 주로 이용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진족도 불만 없이 이용하고 있었는데 편백족발집이 맛있다고 해서 도전했습니다.

가게는 후평동. 봉의고 밑, 인공폭포에서 애막골방향으로 있습니다.

가게는 홀도 꽤 넓드라구요. 아무튼...

 

포장입니다.

중짜구요 가격은 3만원. 5천원 할인 입니다. 뜯어 봅시다.

 

한상 차리면 이런구성~

 

족발이랑 막국수.

 

쌈채소, 보쌈김치, 무김치, 물김치.

 

잘 안보이는데 양파장아찌 하고 부추 무침.

 

뜯으면 이래요. 요거도 양이 꽤 넉넉해요.

새콤달콤한 맛인데 너무 짜거나 하지 않아요. 딱 쌈싸먹기 좋은 느낌.

 

족발이에요.

일단 잡냄새는 안나고 괜찮아요.

양은 넉넉한데 살보다 비계 비중이 조금 높긴 합니다.(요걸로 호불호가 꽤 있을거 같네요.)

 

양이 꽤나 넉넉한 막국수 입니다.

역시나 맛이 나쁘지 않음.

 

 

가라아게....

포장해서 차에 싣고 오는데 이거 냄새때문에 환장하는줄...

중짜 이상 시켜야지 막국수랑 가라아게를 서비스를 줍니다.

저는 포기 할수 없어서 중짜를 시켰죠.

 

보쌈김치랑 무김치.

족발에 보쌈김치 주는데 흔하지 않죠. 합격.

보쌈김치는 싱싱한 맛이에요 맛있습니다. 무김치는 쏘쏘...

 

물김치.

양이 꽤나 많은데 쏘쏘... 족발먹냐 바빠서 맛만 보고 안녕...

 

쌈채소는 깻잎, 상추. 쏘쏘

 

마늘과 고추(싱싱), 쌈장

새우젓도 줍니다. 사진은 없네요.

 

쌈싸서 먹어봅니다. 

말해뭐해 맛있지...ㅋㅋ

 

구성이 푸짐합니다.

3만원 돈값한다고 봅니다.

일단 고기는 잡냄새 안나고 막국수랑 가라아게도 맛있어요.

보쌈김치 주는거 합격. 저는 어리굴젓 안먹으니까 안주는것도 합격입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편백족발

전화번호 : 033-257-2012

주소 : 강원 춘천시 후석로 242-1 (후평동 891-4)

영업시간 : 16시30분~24시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