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평맛집] 진한 멸치국물맛이 일품 가평칼국수

 

가평으로 종종 칼국수 먹으러 가는 집이 있어서 소개드립니다.

가평읍내에 위치한 가평칼국수에요.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는 빈곳에 알아서 하시길 바랍니다 ㅋㅋ

 

내부는 모두 입식 테이블.

얼마전까지 좌식이었는데, 서빙하는 어머니들이 힘드셨나봐요.

 

메뉴는 국수 세가지.

저는 둘다 먹어봤는데 제기준엔 멸치가 더 맛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후로는 멸치만 먹어요. 아주머니말로는 닭칼국수가 더 잘나간다는데.(손님들은 거의 멸치시키던데요?ㅋㅋ)

모자른건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테이블세팅은 후추가 전부.

컵은 일회용 종이컵을 쓰십니다.

 

반찬은 오직 김치하나.

칼국수집도 김치가 맛있어야 맛집이죠.

이집 김치 아주 맛있습니다. 양념맛은 매운편인데 칼국수와 잘어울립니다.

겉절이 입니다. 생김치 느낌이에요. 역시 칼국수에는 겉절이죠?

 

기본 밥이 나오는데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쌀은 좋은쌀은 아닌거 같아요. 서비스이니 이해하죠.

 

밥에 김치 한점 올려서 먹습니다.

맛있어요 ㅋㅋㅋ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아주 심플해 보이죠.

파와 김이 고명으로 올라가고 멸치국수에 국수양 넉넉히 들어 있습니다.

양이 적지 않으까 싶은데 양이 충분해요. 밥도 나오니 부족하지 않습니다.

 

국물맛이 참 진하니 감칠맛이 난다고 할까요. 입에 착 붙는 국물맛입니다.

국수는 직접 만드시는거 같은데 얇은 면은 아니고 쫄깃한 면에 가깝습니다.

입에서 확 퍼지는 면은 아니에요. 전 씹는 맛도 있어서 괜찮았네요.

 

깔끔한 비주얼이죠?

 

김치를 올려서 한입 먹어봅니다.

 

말하면 뭐해 맛있어...ㅋㅋㅋ

오늘도 한그릇 뚝딱 잘 먹었습니다.

가끔 생각날만큼 전 맛있게 먹는 집입니다.

양도 적지 않아서 배부르게 잘 먹고 옵니다.

별미로 한끼 먹어도 좋고 해장이 필요할때 아주 추천 드리는 집입니다.

일봐주시는 이모님은 조금 시크하시지만 갈때마다 맛있게 먹고옵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가평칼국수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보납로6번길 37 (읍내리 329-29)

전화번호 : 031-581-7008

영업시간 : 10시 30분~22시,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