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치킨] 고급진 브랜드 치킨 푸라닭 배달 후기

 

 

생일기념으로 푸라닭 쿠폰이 생겨서 먹어보았습니다.

춘천에 지점 3개가 있는데 동네에서 가까운 퇴계점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웬일? 아무리 아무리 아무리 전화를 해도 전화를 안받습니다. 배달 안하겠다는건지... 포기.

석사점에 전화 했더니 배달이 가능하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감사드림...ㅠㅠ

푸라닭만의 상징.. 포장부터 다르네용?

저한텐 뭐 그닥 중요하지 않아요 ㅋㅋㅋ 치킨먹고 걍 버리죠?

 

 

 

프리미엄 푸라닭 치킨...

 

 

 

상자에 봉인해제 스티커...

배달도 믿을수 없는 세상이라니 허허 ㅋㅋ

 

 

 

치킨속살에 붉은색은 건강한 닭이라네요??

 

 

 

고추마요소스와 치킨무가 들어 있습니다.

치킨무는 치자로 물들였다네요? 

 

 

메뉴판 참고하시고요

 

 

 

블랙치즈볼도 같이 주문했어요.

 

 

 

치즈볼이 다섯개 들어있습니다.

언뜻보면 찹살도넛 같은 비주얼 ㅋㅋ

 

 

 

노란색 치즈가 들어있어요.

금방 먹으면 치즈도 쫙쫙 늘어나고 더 맛났겠죠???

식은후에 먹었더니...이렇습니다. 그래도 맛은 괜찮아요. 많이 먹으면 느끼합니다...ㅋㅋㅋ(개취)

 

 

 

 

블랙알리오 치킨도 뜯어 봅니다.

 

 

 

이름답게 짙은색 소스에 마늘이 꽤 올라가 있네요.

 

 

 

순살이라 먹기 편합니다.

뭔가 되게 색다른맛은 아닌데 맛있어요.ㅋㅋㅋ

뭐지... 치킨은 다 맛있다는뜻???

 

 

 

고추마요소스 찍어서 또 한번...

치킨은 맛있다니깐요??ㅋㅋㅋ

근데 전 그냥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마요파가 아니기 때문이죠)

 

 

 

배달인데 쿠폰도 주니 개이득쓰

요새 쿠폰 안주는데가 태반이죠.

음료 안주는곳도 태반입니다.(푸라닭도 포함)

 

 

 

프리미엄 치킨을 표방하지만 가격은 그렇게 비싼편은 아닙니다.

맛도 좋으니 한번씩 시켜볼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나저나 퇴계점 왜 전화 안받죠??? 부들부들

석사점 감사합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푸라닭 춘천석사점

주소 : 강원 춘천시 우석로67번길 17 (석사동 749-1)

전화번호 : 033-261-9206

영업시간 : 15시~23시, 매주 수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