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동네에서 만나는 중화요리집 미각

 

 

오랫만이네요...

그동안 블로그가 좀 소홀해졌습니다. 다시한번 잘해볼게요?

ㅋㅋ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미각을 다시 소개해드립니다.

위치는 퇴계하나로마트 바로 옆이에요. 찾긴 어렵지 않습니다.

주차는 조금 불편한데 주말에는 길옆에 대면 될거 같고... 평일엔...좀 불편하네요.

 

가게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먼저 봅니다.

큰 중국집과 다르게 메뉴가 조촐합니다.

근데 뭐 있을거 다 있습니다. 사실 제일 많이 먹는 메뉴들만 있어요.

오늘은 짜장면, 해물짬뽕, 탕수육 작은거 하나 주문합니다.

 

기본찬은 간단.

단무지와 양파가 전부.

탕수육을 위한 간장그릇이 나옵니다. 고추가루, 간장, 식초를 적당하게 잘 타먹으면 됩니다요.

 

먼저 나온 자장면.

노말해 보이네요~

 

면이 조금 두꺼운데 쫄깃한 맛이 있습니다.

반죽을 어찌 하시는지 모르겠는데 씹는 면 식감이 괜찮았어요.

짜장맛은 옛날 짜장맛? 우와 하는 맛도 아니고 맛없어... 이것도 아니에요. 괜찮았습니다.

 

 

뒤이어 나온 탕수육.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탕수육이 괜찮네요.

고기는 찹쌀 반죽한거 같구요. 계피향이 살짝나는 소스입니다.

야채는 대파, 당근, 양파, 적채, 파. 요렇게 올라간거 같습니다.

고기두께도 나쁘지 않아서 씹는맛도 괜찮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해물짬뽕.

건더기가 푸짐하네요. 야채와 해물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게, 홍합, 오징어, 대파, 배추, 당근, 파, 양파 등등 짬뽕 내용물이 충실히 들어 있습니다.

해물에서 오래된 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구요. 면식감은 당연히 짜장면과 똑같았습니다.

국물은 너무 가볍지 않고 적당히 묵직한 맛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맵진 않았습니다.

한끼 식사로도 좋고 해장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전에 맛있게 먹고와서 또 다녀온 집인데. 그때랑 별로 달라진게 없네요.

서빙해주시는 여사장님도 친절하셨구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손님들 대부분이 단골이거나 동네분들인듯 싶었습니다. 가게는 작지만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미각

전화번호 : 033-263-7890

주소 : 강원 춘천시 지석로 13 (퇴계동 165-2)

영업시간 : 11시~21시,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