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해장국 맛있는집! 남부해장국

 

점심에 해장국 한그릇 하고 왔습니다.

저도 오랫만에 정말 오랫만에 간집입니다. 남부해장국.

지금 남춘천역쪽으로 오기전에 남부사거리에 있을때 가보고 갔으니까 정말 오래되었네요.

지금 이전하면서 가게도 아주 커졌고 뒤편에 주차장도 생겼습니다.

 

홀도 아주 크네요.

입식, 좌식 테이블 반반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종류도 다양하네요잉?

오늘은 내장탕으로 초이스 해봅니다. 가격은 만천원.

 

기본양념.

고추기름, 소금, 후추

 

김치는 덜어 먹을수 있게 나오네요.

배추김치와 깍두기.

 

배추김치는 평범폄범.

깍두기는 탈락... 맛없습니다. 군내가 나요.

 

해장국에 타먹는 양념이 따로 나옵니다.

얼큰하게 먹으려면 넣어줘야죠.

다대기, 다진마늘, 절인고추를 다져 주십니다.

 

와사비 간장도 나와주시고요.

 

공기밥도 나오고요?

공기밥도 탈락. 음... 해장국집엔 쌀 좋은거 써야 하지 않나요??

밥이 맛이 없어요. 윤기도 찰기도 없습니다.

 

해장국이 나왔네요.

양념세가지를 하나씩 넣고 고추기름도 한바퀴 더 둘러줍니다.

얼큰한게 맛있어 보이네요. 양념을 잘 섞어 줍니다.

적지 않은 뚝배기에 푸짐하게 나오네요.

 

내용이 아주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해장국만큼은 인정합니다.

 

양이 너무 많았어요 제 기준엔 ㅋㅋㅋ

내장 이렇게 많은 내장탕 첨먹어 봤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주차장도 있고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공기밥이랑 깍두기는 좀 개선되면 좋겠습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남부해장국

주소 : 강원 춘천시 퇴계로 12 (퇴계동 1183-1)

전화번호 : 033-257-7785

영업시간 : 24시,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