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족발] 추천! 더 깔끔해진 진족 포장

 

집근처 족발집 진족에서 포장을 자주 해 먹습니다.

배달보다 포장하면 5천원이나 할인되기 때문에 포장을 주로 애용하죠~

이번에 또 포장해왔는데 포장용기가 더 깔끔해져서 돌아왔습니다.

항상 둘이서 먹는지라 선택의 여지없이 항상 소짜로 가져 옵니다.

 

구성품은 족발, 야채, 무김치, 막국수, 야채전, 콩나물국 입니다.

서비스는 두가지 선택 할 수 있는데 저희는 뭐 항상 막국수와 야채전

족발에 야채전 빠지면 진짜 무의미입니다...ㅋㅋ

 

전에는 스티로폴 용기를 많이 쓰셨는데

이제 전용용기를 사용하셔서 먹기도 편하고 뒷처리도 편해졌습니다.

 

야채전은 부추, 당근, 깻잎이 들어 있는거 같네요. 무난합니다.

 

당근, 양배추채를 넣고 무친 막국수는 새콤달콤합니다.

제가 좋아하는맛... 양도 이정도면 괜찮습니다.

 

무채김치도 무난하니 괜찮습니다.

 

양념 3종

쌈장, 어리굴젓, 새우젓.

어리굴젓은 원래 없었는데 이번에 추가된거 같습니다.

좋아하시는분은 아주 좋아하시는데 저는 먹지를 않습니다..ㅋㅋ

 

야채는 깨끗하게 씻어져왔습니다.

상추와 깻잎. 밑에 청양고추와 마늘이 있습니다.

 

함께오는 콩나물국은 항상 잘 먹지 않아서.. 그냥 평범한 콩나물국으로 기억합니다.

 

둘이먹기에 추분한양의 족발입니다.

이정도면 살과 지방이 적당하게 섞인거 같은데요.

 

한쌈 야무지게 싸서 먹어 봅니다.

 

 

메뉴 확인하고 주문해보세요.

방문포장 할인이 큰 메리트인듯.

사이즈별로 기본 서비스는 동일해서 더 좋습니다.

 

[업체정보]

업체명 : 진족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내면 춘천순환로72번길 43 (거두리 958-7)

전화번호 : 033-264-8858

영업시간 : 14시30분~0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