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밥이랑 술이랑 함께 하기 좋다! 종로1973

 

한잔하러 다녀왔습니다.

후배가 밥을 못먹고 나왔다하여 향한곳은 종로1973.

위치는 거두리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구요 골목 빈자리에 아무데나 하시면 됩니다.

가게 안에는 손님이 이미 여럿 계시네요.

좌식테이블 반 입식테이블 반입니다.

 

 

 

메뉴는 퍼왔어요 참고해주시고용?

자 밑반찬 뭐가 깔리나 볼까요?

어묵볶음, 김치, 샐러드, 삶은 계란.

 

코다리를 주문한 저희에게는 깻잎, 콩나물, 김도 함께 나왔네요.

 

사장님의 배려.

과음하지마시라고 컨디션(파는겁니다..ㅋㅋ), 여성분들을 위한 머리끈

 

소주를 주문하니 잔도 마음대로 고를수 있고

그 잔에는 밀크시슬 한알이 들어 있습니다.

요게 뭐 별거야 싶겠지만 사장님의 배려라 생각해 봅니다.

 

코다리찜을 시키며녀 탕을 주십니다.

공짜라 별거 없겠거니 생각했더니 깜놀했네요.

쭈꾸미, 홍합, 가리비, 조개, 순두부 이거저거 많이 들었습니다.

국물 따끈하게 술과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주객전도의 느낌???ㅋㅋ

 

메인 메뉴인 코다리찜입니다.

꾸덕꾸덕하게 마른 코다리를 양념잘해서 쪄주십니다.

당면과, 잘 익은 무, 떡도 들어 있네요.

 

라면 사리도 내주셔서 양념에 비벼 먹으면 됩니다.

함께 나온 깻잎, 김, 콩나물과 쌈싸먹어도 맛있습니다.

이후엔 술먹냐고 사진이 없네요.

둘이가서 코다리찜 작은거 하나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조금 남겼네요.

볶음밥도 먹을수 있는데 못먹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코다리찜보다 맑은순두부조개탕이 더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잘 먹고 왔습니다.

코다리찜말고 메뉴가 아주 많으니 한번 찾아 보세요.

 

 

[업체정보]

상호명 : 종로1973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내면 춘천순환로72번길 33-14

영업시간 : 평일 11시~02시, 주말 17시~03시 (브레이크타임 14시~17시)

홈페이지 : https://jongno1973.modoo.at/

 

[종로1973 - 홈] 식샤 하셧어요?

코다리찜,반건조생선구이,연탄불고기,과메기등 전문점

jongno1973.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