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구맛집] 푸짐하고 뜨근하게 국밥 한그릇 옥천식당

 

 

국밥투어는 언제나 즐겁습니다.

양구에 맛있는 국밥집이 있다해서 다녀왔습니다.

그고은 바로 옥천식당~

양구 중앙시장 상가에 있습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주차요금은 발생됩니다. 식당에 주차권은 없는거 같드라고요)

 

식당안은 모두 좌식테이블.

저는 10시 좀 넘어 갔는데 밥때가 아니라 그런지 손님이 한분도 안계셨습니다. ㅋㅋㅋ

편하게 밥먹기 딱 좋아요.

 

메뉴는 너무나도 간단.

내장국밥과 편육입니다.

모두 국내산이라 하니 좋습니다.

 

영업시간은 짧아요.

아침 8시 반부터 오후2시까지. 

포장이 안된다니 참고요~(아쉽)

따로국밥이 아니라서 포장이 안되나봐요 ㅋㅋㅋㅋ

 

 

 

소금이랑 고추가루 였나??

가물가물합니다..ㅋㅋㅋ

 

반찬도 아주간단. 

깍두기, 새우젓, 청양고추 다진것

깍두기는 평범하네요.

 

나왔네요. 내장국밥.

위에는 파와 고추기름, 후추가루가 올려져 있어요.

안에 국물은 뽀얀 국물이었어요.

 

밥이 말아져 나오는 스타일.

양도 충분했어요.

 

곱창도 충실하게 들어있어유.

 

적지않은 내장양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기본 국물이 조금 얼큰해요.

저는 청양고추 더 넣었더니 맵더라고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내장국밥답게 순대는 들어 있지 않은 오로지 내장만 들어 있어요.

내장의 고릿한 냄새는 아주 조금 있긴해요. 이게 불편한 냄새는 아니라서

이맛에 내장국밥을 먹는거라 생각하니 아주 좋았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푸짐하고 뜨끈하게 한그릇 잘 먹었습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옥천식당

주소 : 강원 양구군 양구읍 중앙길 68 (상리 235 중앙시장)

전화번호 : 033-481-2454

영업시간 : 8시 30분 ~ 1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