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깔끔한 양식 레스토랑 헤븐

어제 갑자기 여자밥이 먹고 싶다고 하는 와이프 말에 헤븐을 다녀왔습니다.

헤븐은 이미 춘천에서 입소문이 제법 있는 레스토랑 입니다. 평소 양식을 즐겨하지 않아 방문할 기회가 잘 없다가 1년 넘어 와이프덕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헤븐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매장정면

위치는 퇴계동 국민연금공단 뒷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고 매장 정면은 빨간 벽돌로 아담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전문이라고 걸려 있네요.

 

매장내부

밖에서 봤을때는 매장이 작아 보이나 안으로 들어가면 그렇게 작지 않습니다. 테이블이 10개 가량 되는거 같습니다.

내장 내부 인테리어도 심플하게 잘 꾸며져 있고 깨끗하게 정리를 잘해 두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날씨가 워낙 더워서 에어컨 앞에 자리를 잡아 봅니다. 냉방이 아주 잘되어 나중에는 춥더군요.

 

오늘 메뉴는 빠네와 돈까스로 정했습니다. 저는 돈까스를 좋아해서 어딜가든 꼭 시킵니다 ㅎㅎ

와이프는 빠네가 먹고 싶다고 하네요.

 

물은 생수가 제공됩니다.

물은 생수가 제공됩니다. 위생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께는 이런게 훨씬 좋을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원하게 해두셨다 주셔서 좋았네요.

 

식전빵

식전빵이 인원수 대로 나옵니다. 모닝빵을 따뜻하게 데워서 주십니다. 쨈과 버터를 발라 먹을수 있게 나오네요. 다른집은 발사믹 소스가 나오는 집도 있는데 전 쨈이 훨씬 좋네요. 아재입맛이라 그런가봅니다. 배가 고팠던 차라 맛있게 빵을 순삭했네요.

 

방문했을때 테이블이 많이 차 있어서 그런지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주문할때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30분 가까이 기다려서 음식이 나오네요.

 

옥수수스프

돈까스와 함께 나온 식전 스프 입니다. 옥수수 스프인데 많이 드셔보셨던 그맛이네요 ㅎㅎ 달달한 맛에 잘 먹었습니다.

 

돈까스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감자튀김, 밥, 구운야채들과 함께 나옵니다. 소스는 위에 뿌려져서 나오네요. 고기가 두툼하게 두덩이가 나오네요.

 

돈까스

기름기 없는 고기가 아주 두툼해서 씹는맛이 참좋습니다. 고기에서 냄새도 나지 않아 좋은고기인가 싶었습니다.

소스를 좀 더 많이 뿌려 주셨으면 좋을거 같았습니다. 소스는 제입맛에는 조금 달았던거 같네요. 그래도 싹 비웠네요.

구운 야채들과 함께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괜찮았습니다.

 

빠네 파스타

김이 모락모락나는 빠네가 나왔습니다. 큰 빵안에 크림파스타가 듬뿍들어있습니다. 위에는 새싹과 아몬드가 뿌려져 있고요. 크림이 걸죽한 느낌보다는 묽은 느낌이었는데 먹어보니 아주아주 고소했습니다. 물론 전 두입이 한계입니다... ㅎㅎㅎ 와이프가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도 넉넉해서 빵부분은 많이 남았네요. 이집 대표메뉴인지 많은 분들께서 시키셨더라고요. 역시나 맛있습니다. 파스타면 외에는 야채만 들어있고 베이컨이나 해물 같은건 없어서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먹는중에 사장님께서 오셔서 인사해주시면서 맛은 괜찮으시냐고 물어봐주시고 나갈때도 문을 열어주시고 굉장히 친절하셔서 감사하게 먹고 나왔네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레스토랑 음식이 땡길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찾아보시면 좋은 식사 하실수 있을거 같아 추천 드립니다. 술도 여러종류 팔고 있으니 저녁에 분위기 좋게 한잔 하시고 싶으실때도 추천 드립니다.

 

입맛은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

 

 

 

[업체정보]

상호명 : 헤븐

주소 : 강원 춘천시 퇴계로93번길 4-3

전화번호 : 033-262-1087

 

Tip!

- 주차는 가게부근 골목, 근처에 하시면 됩니다.

- 평일런치메뉴가 있습니다. 11시~3시

(돈까스, 알리오올리오, 까르보나라 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