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술안주로 좋은 곱창볶음 닥치고 곱창

친한 동생들과 모임이 있는날 오늘은 뭘 먹을까 하다 곱창볶음을 먹으러 갑니다.

바로 거두리에 있는 닥치고 곱창! 위치는 거두리 초록지붕아파트와 부영아파트 사이에 있습니다.

주차는 인근 도로에 그냥 하시면 됩니다.

 

 

 

매장정면

매장보다는 배달에 주력을 두는 느낌이 나네요.

먹는중에도 배민주문, 전화주문이 오는걸 확인했습니다.

 

퇴근하자마자 바로 간거라 야채곱창볶음과 주먹밥, 새우튀김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세팅

기본세팅은 튀김만두와 깻잎, 마늘, 쌈장이 나옵니다.

 

메뉴판

메뉴가 다양하네요. 곱창, 순대볶음, 닭발, 새우튀김 등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포장하면 2천원 할인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천연생꿀이 들어간다고 하는데 알길은 없습니다.ㅎㅎ

 

야채곱창볶음 2인분

야채곱창볶음(小) 가 나왔습니다. 다 익혀서 나오니 불을 켜지 않고 바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양 옆으로 계란찜과 콘치즈가 나옵니다. 곱창볶음과 곁들이니 괜찮았습니다.

순대볶음에는 곱창이 들어가지 않고 곱창볶음에는 순대가 들어간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되겠네요.

 

새우튀김

새우튀김은 10개가 나옵니다. 바로튀겨서 나오는거라 역시 맛있습니다. 맥주를 부르는 맛.

기릅도 깨끗한듯 튀김이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주먹밥

주먹밥을 잘 뭉쳐서 함께 먹었습니다. 주먹밥은 참치마요 느낌이네요. 맛있었습니다.

양이 적은듯 하지만 은근 푸짐하게 느껴집니다. 새우튀김과 곱창이 조금 남아서 포장해 왔네요.

이집은 유난히 블로그 홍보글이 많은데요, 꼭 그렇게 하지 않아도 충분히 음식이 괜찮고 깔끔했습니다. 사장님이 너무 홍보를 열심히 하시는거 않은가 싶네요. 전 제돈 주고 먹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먹을 의향도 충분히 있습니다.

 

매콤한 곱창볶음이 소주나 맥주 모두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배달시키셔도 튀김만두, 계란찜, 쌈 다 같이 함께 오니 한번씩 시켜드셔 보세요. 추천 드립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닥치고 곱창 춘천거두점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내면 거두택지길 7 (거두리 936 상가 가동 102호)

전화번호 : 033-241-6006

영업시간 : 일정치 않은듯 ~ 1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