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치킨] 바삭한 치킨! 노랑통닭 석사점 배달후기

지난 월요일 저녁 유난히 피곤하고 해서 저녁은 간단히 배달음식을 먹어보기로 합니다.

치킨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노랑통닭 똥집이 맛있다 하여 주문을 해봅니다.

오픈하고 매우 혼잡했는데 지금은 좀 괜찮아 진듯하네요. 전화를 걸어 주문했습니다.

 

 

 

똥집 하나와 순살 반마리를 주문했습니다.

배달은 40분 정도 걸렸던거 같습니다.

 

노랑통닭 똥집튀김, 순살 반마리

똥집과 순살치킨이 종이봉투에 각각 담아져 배달됩니다. 소스2종, 소금, 치킨무, 캔콜라가 함께 왔네요.

양은 꽤 넉넉해 보입니다. 치킨을 시키면 치킨무를 좋아해서 많이 먹는편인데 노랑통닭은 치킨무는 양이 적습니다. 그릇은 다른곳과 크기가 같은데 안에 들어 있는 무는 확실히 양이 적습니다.

 

소스

소스류는 세가지가 옵니다. 치킨양념, 소금, 허니머스타드가 옵니다. 소금이 그냥 소금이 아니라 어떤 향이 났는데 소금이 괜찮았네요. 다른 소스들은 무난했습니다.

 

닭똥집

똥집튀김입니다. 바삭한 튀김속에 쫄깃한 똥집이 별미네요. 감자도 함께 튀겨져서 담겨 있습니다.

똥집은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12,000원인데 양은 넉넉한 편입니다. 안주로 먹기 충분한 양입니다. 반정도 먹고 다음날 에어후라이어에 데워 먹었네요.

 

순살치킨

순살치킨입니다. 뼈있는 치킨류는 국내산 닭인데, 순살류는 수입산 닭입니다. 국내산이면 좋겠지만, 인건비가 안맞겠죠?

그래도 순살이 먹기 편하니 이럴땐 괜찮습니다. 똥집과 같은 튀김옷을 입혀 튀겨 내고 역시 감자튀김도 들어 있습니다.

튀김은 많이 바삭한 느낌이고 카레향이 많이 납니다. 맥주와 잘어울리네요. 

튀김에 기름이 좀 많은 느낌은 있습니다. 종이봉투에 담아 두었는데 봉투가 기름으로 완전히 다 배었네요.

뭐... 그래도 튀긴건 맛있는걸 어쩌겠습니까 감안하고 먹는거죠.

 

메뉴

염지를 하지 않고 즉석에서 튀겨낸다고 하니 조금이나마 안심은되네요 ㅎㅎ 

독특하게 카레향이 나는 치킨입니다. 호불호가 갈릴수는 있지만 괜찮았습니다. 치킨이야 뭐 워낙 여러 종류가 있으니 한번쯤은 주문해보셔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에 춘천에 다른 지점들도 생겼다고 하니 가까우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으니 가보시는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위치는 석사동 하이마트 옆라인에 있습니다.

 

입맛은 역시 개인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업체정보]

상호명 : 노랑통닭 춘천석사점

주소 : 강원 춘천시 후석로 14 (석사동 809-1)

전화번호 : 033-262-5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