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산맛집] 매운양푼등갈비찜 두꺼비식당 현대시티아울렛점

오랫만에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점심즈음 도착해서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깔끔해 보이는 식당이 있어 들어가봤습니다. 바로 두꺼비식당입니다.

 

현대시티아울렛 식당가에 위치해있습니다. 식당가에 위치해있어 가게는 크지 않습니다.

 

 

 

기본 등갈비가 11,000원이네요.

점심특선을 팔고 있어서 저희는 매운양푼등갈비 점심특선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 입니다. 참고 하세요.ㅎㅎ

 

기본반찬은 간단합니다. 김치, 등갈비소스, 미역냉국, 등갈비에 넣는 콩나물이 전부 입니다.

미역냉국은 신맛이 강해서 집사람은 손도 대지 않았습니다.

 

2인분 이상 주문하면 서비스로 나오는 메밀전입니다. 메밀에 중간에 케일인가요? 배추인가요? 이파리가 한장 있네요.

등갈비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등갈비는 금방 나옵니다. 고기는 익혀져서 나오기 때문에 버섯과 당면만 익으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국물맛은 달달매콤 딱 그맛입니다. 뭐 특별히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고 생각하시는 딱 그맛입니다.ㅎㅎ

 

콩나물과 추가주문한 우동사리를 넣고 푹 끓여 줍니다.

점심특선이라 보통주문보다 그램수가 작긴 한데 등갈비가 인당 3개입니다. 양이 많이 적지 않나 싶네요.

우동사리 시키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등갈비는 잘 익혀져 있어 살이 쉽게 발라집니다.

고기가 적은거 빼고는 무난한 느낌입니다. 맛도 무난한 느낌이고요. 깔끔한 식당에서 한끼 잘 하고 왔습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두꺼비식당 현대시티아울렛점 (가산동 60-8 현대시티아울렛 7층)

전화번호 : 02-2136-9975

영업시간 : 11시~21시30분 (주말 10시30분~21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