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피자] 파파존스 슈퍼파파스 배달 후기

간만에 피자를 시켜 먹었네요.

춘천에파파존스가 생긴지는 오래 되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도전해봤습니다.

요기요에서 주문했구요. 슈퍼파파스, 미트스파게티 주문했습니다.

 

 

 

 

 

기본구성인 오이피클, 갈릭디핑소스.

오이가 생생한 느낌. 소스는 맛잇네요.

 

피자는 뭐 특이할게 없는 비주얼입니다. 맛도 뭐 엄청 맛나거나 맛이 없거나 하진 않아요.

그냥 무난무난 ㅎㅎㅎ

레귤러 사이즈다 보니 매우 작습니다. 지름이 20센치는 될까나.

많이 드시는분은 혼자 한판 가능하실듯 해요.

 

그냥 일반 콤비네이션 피자 느낌이랄까.(아재느낌 죄송...ㅋ)

 

레귤러 피자라 워낙 작으니 한조각도 이렇게 작습니다.

 

 

은박도시락에 배달되는 미트스파게티 입니다.

얘도 무난무난한 비주얼. 크게 기대는 안되는 느낌이네요.

 

비벼봅니다. 역시 무난무난.

걍 뭐 그래요 ㅎㅎㅎ

워낙 피자 맛있다고 소문난 파파존스라 시켜봤는데. 뭐 그냥 브랜드 피자 그맛입니다.

가성비가 딱히 좋다거나 하진 않습니다. 기본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그냥 궁금하신분은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주변의 중저가 피자집과 크게 다른점은 못느껴봤네요.

다른 피자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제 입맛에는 그랬습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파파존스 춘천점

주소 : 강원 춘천시 후석로 342 (후평동702)

전화번호 : 033-251-8070

영업시간 : 11시~2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