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치킨]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퇴계석사점

치킨맛집 참 많죠? 치킨집이 퇴계동에 또 하나생겼다고 하네요.

가격도 저렴하니 오픈초기에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해서 관심있게 보았는데

이벤트때는 시켜먹지 못하고, 이후에 한번 시켜봤습니다.

후라이드, 양념 반반 시켜봅니다. 양념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봉지가 두개가 오네요. 웬지 뭔가 푸짐해 보이는 느낌.

 

콜라를 주시는데 일단 사이즈가 크네요. 페트병 콜라라서 맘에 듭니다.

요새 콜라 안주는 치킨집도 넘칩니다. 사장님이 얼음컵도 같이 주시네요.

센스인정!

 

양념, 후라이드, 상자에 각각 담아주십니다. 요런건 또 갠춘하죠.

포장은 4천원 할인이라는데 치킨에 4천원할인은 개이득 아닌가 싶네요. 저라면 무조건 포장입니다.

 

구성을 볼까요.

치킨, 맛소금, 머스타드소스, 치킨무가 들어있습니다.

오픈기념선물인지, 멘토스, 검정색 일회용 마스크도 하나 주십니다. 세세하게 마음을 써주시는군요.

 

치킨무는 뭐 평범한데 다른 치킨집보다 양은 조금 작습니다. 

저는 치킨무 좋아해서 좀 아쉬운데 콜라로 이미 커버하고 남네요 ㅋ

 

핫양념입니다. 매콤한 양념맛이 괜찮아요.

 

 

후라이드는 깨끗한 기름에 잘 튀기신거 같네요.

저는 후라이드가 더 맛있습니다.

 

치킨이 전체적으로 매콤합니다. 덕분에 느끼함도 조금 잡히구요.

맥주랑도 잘 어울리죠. 맛있네요.

 

그런데 치킨 조각이 큽니다. ㅋㅋㅋ 

웬지 금방 먹는 느낌 ㅋㅋㅋ 조각 몇개만 더 내주셔도 좋을거 같아요..

 

모델이 하하네요?ㅋㅋ

가격표 첨부합니다. 참고하세요.

 

요즘 치킨도 2만원 가까이 하는데 포장하면 4천원 할인이라니 가격이 혜자입니다.

맛도 나쁘지 않으니 더 이득이죠. 종종 이용해 볼만합니다.

새로운 치킨집 찾으시는분들께 추천드려봅니다.

 

[업체정보]

업체명 : 후라이드참잘하는집 퇴계석사점

주소 : 강원 춘천시 퇴계로 139-1 (퇴계동 964-3)

전화번호 : 033-263-9294

영업시간 : 11시~0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