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치킨] 옛날치킨의 맛 처갓집 양념치킨 거두점

 

오늘도 야식은 치킨입니다.

간만에 옛날느낌으로 처갓집을 주문해봅니다. 집에서 가까운 거두점에 주문합니다.

연세 지긋하신 부부께서 운영하는 곳입니다. 홀은 테이블 몇개 정도 있고 배달을 주력으로 하시는 곳.

오늘은 20분정도 만에 배달이 왔네요.

처갓집도 치킨 상자가 바뀌었네요. 옛날느낌은 조금 없음 ㅋㅋ

그래도 콜라 500ml 짜리 하나 주니 합격입니다.

 

 

 

상자안 구성 양념반 후라이드반, 치킨무, 겨자소스

보통 치킨집은 머스타드 소스를 주는데 처갓집은 겨자소스를 줍니다.

요게 전 좋아요 ㅋㅋㅋ 겨자를 좋아하는 제 취향이죠. 후라이드 찍어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좋습니다.

 

처갓집은 역시 양념이죠.

너무 단짠단짠이 아닌 처갓집 만의 맛이 있습니다. 양념이 너무 끈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밥이랑 먹어도 궁합이 괜찮을거 같아요.

 

옛날치킨 느낌 물씬 후라이드치킨.

요즘 치킨들 보단 살짝 퍽퍽한 느낌은 있습니다.

 

자알 튀겨졌습니다. 크... 맛있죠 뭐.

 

양념도 존맛탱쓰~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요즘 일반치킨과는 조금 다른 매력입니다. 가끔 시켜 먹으면 좋아요.

그런데 닭이 작아 보이는 건 기분탓이겠죠??ㅎㅎㅎ

 

 

[업체정보]

상호명 : 처갓집양념치킨거두점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내면 거두택지길 32 (거두리 964-2)

전화번호 : 033-261-0552

영업시간 : 13시~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