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맛집] 인산인해 짬뽕순두부가 유명한 동화가든

 

지난주에 강릉에 다녀왔습니다.

당연히 과음을 했지요 ㅎㅎㅎ 해장으로 뭘 먹어야 하나 찾아보니.

짬뽕순두부 유명한데가 있다네요. 동화가든. 전 처음들어봤는데 보통유명한게 아닌가봅니다.

강릉에 초당두부유명한건 이미 알고 있었는데 그렇게 유명하다니 한번 가봅니다.

 

 

오픈이 8시 반인데 시간 맞춰갔더니 웬걸?

대기가 이미 100번이 넘어가네요 ㅋㅋㅋ 저희는 130번대 번호표를 뽑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식당에 들어간게 10시 20분쯤 진짜 사람 어마어마 합니다.ㅋㅋㅋ

 

기다리고 계신 사람들 보이시죠? 당연히 주차도 지옥입니다.

주차장이 있긴한데 차대긴 뭐 힘들다고 보시면되고 안내하시는 분 말에 따르시면 될듯.

전 다행히 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옆에 보니 이집 백김치가 유명한가봐요.

백김치를 이렇게 팔고 있네요?? 들어가서 먹어보니 뭐... 그렇게 잘팔릴 정도의 맛인가 싶었습니다.

시원한게 괜찮긴 합니다.

 

어렵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모든재료가 국산이라고 하니 믿음이 갑니다요.

주문을 합니다. 아이들이 먹을 초두부와 어른이 먹을 원조짬순을 주문합니다.

가격은 각각 9천원, 만원 (공기밥 포함)

솔직히 비싸긴해요...

 

반찬이 깔립니다.

처음엔 단무지와 고추장아찌, 백김치만 나왔는데 초두부 주시더니 반찬을 더 깔아주십니다.

드시고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물도 셀프입니다.

 

초두부가 나왔네요. 비지가 조금 같이 나오고요.

된장찌개 같은것이 조금 같이 나오네요. 아이들은 뭐 잘 먹더라구요.

 

짬뽕순두부! 짬순이 나왔습니다. 잘볶아진 채소에 오징어, 조개살, 돼지고기, 목이버섯 등이 들어 있습니다.

 

적당한 불맛, 적당한 후추맛이 느껴집니다.

얼큰한 짬뽕 국물맛이 좋습니다. 두부와도 잘 어울리네요.

해장으로는 제격이다 싶었습니다. 맛이 괜찮다 싶었습니다.

해장에도 그만

워낙 사람이 많다보니 여유부릴틈이 없었습니다. 후다다닥 먹고 나왔네요.

맛은 분명히 있습니다. 근데 이많은 사람을 뚫고 대기를 하고 다시 또 올지는 의문입니다.

강릉에서 이렇게 유명한집 와본걸로 만족합니다. ㅋㅋㅋ 궁금하신분은 추천드립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본점

주소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초당동 309-1)

전화번호 : 033-652-9885

영업시간 : 매일 8시30분~19시 (브레이크타임 오후4시~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