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해장국] 추울땐 뜨끈하게! 제주은희네 해장국

 

11월 4일에 춘천에 제주은희네 해장국이 오픈했다고 하네요.

오가다가 보니 공사가 한창이었는데 오픈을 한 모양입니다.

요새 입소문을 타고 있는거 같아서 저도 한번 다녀왔습니다.

가게앞에 주차 6대 정도 가능합니다. 공지천 뚝방공영주차장에 대시길 추천드려요.

 

 

입구부터 제주도냄새 물씬 납니다. 제주돌담을 여기저기 쌓아놨네요.

하르방이 입구에서 반겨줍니다.

 

제주인생맛집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반가워요~

 

제주 지도에 빨간점이 보이시죠?

지점인가봐요. 제주에 지점이 7개 있습니다.

제주에 7개 지점이 있다니 유명한 집이긴 한가봐요. 왜 제주에 갔을땐 몰랐을까요?

 

메뉴는 단촐합니다.

해장국, 내장탕, 양무침, 돔베고기, 한치물회(계절메뉴) 입니다.

1인1메뉴시 공기밥은 무료라니 좋네요. 맥주가 없는걸까? 메뉴판엔 없었습니다.

 

벽에 메뉴사진들이 붙어 있습니다.

메뉴들이 아주 정갈해 보이네요.

저희는 셋이가서 내장탕2, 해장국1, 돔베고기 소짜로 주문합니다.

 

테이블에 뜨거운 보리차와 앞접시가 있습니다.

뜨거운 보리차가 좋았네요. 날씨가 추워서 한잔 먹으니 속이 따뜻해졌습니다.

많이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기본찬입니다. 청양고추, 풋고추, 깍두기가 나오고요.

해장국에 타먹는 다진마늘이 같이 나와요.

 

추가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내장탕을 시켰어요. 뚝배기 가득 담아져 나오네요.

일단 비주얼은 아주 좋습니다. 파도 듬뿍올라가 있고요. 빨간 양념도 보이네요.

 

다진마늘 두스푼 넣으면 맛있다네요.

마늘을 넣고 잘 저어 봅니다. 양념을 잘 섞고 건더기도 잘 섞어 줍니다.

 

선지와 콩나물, 배추잎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해장국은 내장대신 소고기가 들어있고 당면도 들어 있습니다.

국물맛은 맵지 않고 칼칼한 정도네요. 소주안주로 잘 어울릴거 같습니다.

내용물이 신선해서 그런지 크게 거부감은 없었네요. 냉정하게 말하면 체인점 수준의 맛! 와우 맛집이다 이건 아닌듯?

내장은 양 종류만 들어 있네요

 

그래도 맛있게 한그릇 뚝딱 비웠습니다.

 

나오실땐 커피가 준비되어 있으니 한잔 하고 나오세요.

 

돔베고기를 시켰는데. 한참이 지나도 나오지 않아 물어보니 삶는 중이라고 하더군요.

옆테이블에선 미리 얘기 해주지 않는다고 화를 많이 내시더라구요. 저희도 그냥 취소하고 나왔습니다.

돔베고기가 맛있어 보였는데 아쉬웠습니다. 또 가봐야겠네요.

사장님도 장사가 처음이라 그러신지 아직 적응이 필요 해보였습니다.

추운날씨에 깔끔하게 한끼 하기 좋은 집입니다.

아 참 포장도 됩니다.(포장손님이 꽤 많더군요.)

 

 

[업체정보]

상호명 : 제주은희네해장국 춘천퇴계점

주소 : 강원 춘천시 춘천로32 (퇴계동 1160-6)

전화번호 : 033-244-8288

영업시간 : 매일 05시~03시(일요일 05시~22시), 매주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