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닭강정] 속초닭강정 후라이드 양념닭강정 반반 후기

 

엽기떡볶이랑 조합이 좋은 음식이 있죠?

후라이드 순살이 좋다고 해서 뭐로 시켜야 하나 고민하다가 속초 닭강정에 후라이드가 있길래 시켜봅니다.

배달이 좀 오래걸려요... 한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음(배민으로 주문)

배달비도 천원 받았고요? 사장님이 배달오셨습니다.

 

 

 

은박지에 반반 포장되어 왔습니다. 양념이 아주 빨갛네요.

 

소금과 치킨무 뺄 수 없지용!

 

하나씩 찍어 먹을수 있게 나무꼬치가 들어 있습니다. 사장님의 센스~

 

후라이드! 바삭해보이는군요

 

양념은 윤기가 주르르흘러요. 후추인가 거뭇한것이 있고요 깨도 넉넉하게 뿌려져 있어요.

 

치킨무보다 약간 큰 크기의 튀긴떡이 들어 있어요. 쫠깃쫠깃 하죠

 

후라이드 한번 먹어볼까요. 살이 그리 넉넉한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튀김은 잘 튀겨졌어요.

 

기름기가 넉넉하네요.

생각보다 엽떡이랑 그닥 잘 안어울려요 ㅋㅋㅋ 시키고 후회했습니다.

엽떡은 명랑떡볶이가 진리라고 해요. 담에 도전하기로...

 

양념 닭강정은 먹어본맛 그대로 춘천에선 그래도 나름 괜찮습니다.

 

후라이드보단 살도 많은 느낌.

같은 닭이겠지만 뭐 사람기분탓이겠죠잉

역시 엽떡이랑 같이 시켰다가 다 남았습니다. 휴... ㅋㅋㅋㅋ

닭강정맛이 괜찮은집입니다.. ㅋㅋ

후라이드 드시고 싶으시면 걍 후라이드 치킨 시켜드세요. 그게 진리입니다요.

 

 

[업체정보]

상호명 : 속초닭강정

주소 : 강원 춘천시 백령로 4 (효자동 315-4)

전화번호 : 033-253-2539

영업시간 : 10시~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