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강력추천 주상갈비 점심특선

 

점심으로 맛있는 곳이 있다해서 다녀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주상갈비! 돼지갈비로 유명한집인데 점심특선이 괜찮다고 해서 가봤어요.

위치는 거두리 동춘천 농협 옆에 있습니다. 골목에 주차하셔도 되고 건물위 옥상 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점심특선은 11시 30분~2시 30분까지!

 

게장과 불고기, 돼지갈비 포장판매도 한다하니 참고 하세요!

 

점심특선은 8천원이라는데 반찬가짓수도 많아 보이네요.

 

돼지갈비, 갈매기살, 삼살도 있습니다.

 

내부는 모두 좌식 테이블입니다.

방도 있으니 단체손님도 가능할거 같네요.

 

반찬이 먼저 나옵니다.

쌈채소와 밑반찬종류.

김치, 도라지무침, 게장, 잡채, 건새우볶음, 고사리무침, 깻잎나물무침이에요.

반찬이 모두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가자미조림도 나옵니다.

 

요 가자미 조림이 또 밥도둑!

양도 넉넉한데 맛이 아주 좋아요. 단일메뉴로 팔아도 손색없을만큼 맛있습니다.

 

잘 졸여진 무를 먹어도 맛있고, 살을 발라 양념에 적셔 먹어도 존맛탱.ㅋㅋ

 

고기 나오기전에 밥한공기 뚝딱 가능합니다.

 

 

주상갈비에서 또 인기가 아주 좋은 양념게장.

매콤하니 양념이 맛있어요. 살도 많이 차있고요.

다만 다리에 뾰족한 부분 손질이 덜되어 있으니 드실때 조심하세요. 

 

된장찌개도 나옵니다. 

찌개는 깔끔하니 평범한 맛이고요.

 

드디어 나온 고기!

갈비는 아니고 불고기라하네요. 부위는 앞다리나 뒷다리겠죠?

파채와 양파를 잘 섞어 드시면 됩니다. 고기는 익혀져 나와요.

 

고기를 먹다가 빨간 양념에 볶아 드시면 제육 느낌이 난다고 하는데 전 그냥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점심특선이 8천원인데 이정도면 가성비가 아주 훌륭하다 생각됩니다.

고기집에서 파는 백반점심인데 생각외로 반찬이 아주 맛있고 가짓수도 많아 훌륭합니다.

재방문의사 무조건 있네요. 맛있는 점심한끼 드실분 꼭 방문해보세요.

 

 

[업체정보]

상호명 : 주상갈비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내면 공지로 70-51 (거두리 931-1)

전화번호 : 033-253-9266

영업시간 : 11시30분 ~ 22시 (브레이크타임 14:30~17:00)

매주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