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횟집] 바닷가 전망이 좋은 진화해변횟집

 

지난주에 강릉에 놀러 다녀왔습니다.

바다에 갔으면 회를 먹어야죠? 같이 간 친구가 바닷가 전망이 좋은 횟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숙소에서도 10분이면 갈수 있어서 고민 없이 선택했네요.

주문진항 근처에 있었네요. 회센타를 가도 좋았겠지만. 경치를 보면서 먹고 싶다길래 갔네요.

정말 바다 바로 앞에 있습니다. 맑은 동해바다를 보니 가슴이 시원해지네요.

 

 

가게 앞에 수족관이 여러개 있네요.

물고기가 아주 싱싱해 보입니다. 바닷물도 바로 끌어다 쓰시는지 물도 깨끗했습니다.

우럭, 광어, 게, 복어, 고등어, 방어 종류도 아주 다양하네요.

 

식당은 2층으로 안내해주셨습니다.

식당에서 보이는 바다전경이 아주 좋네요. 술이 술술 넘어가겠네요.

 

기본찬이 깔렸네요.

음... 뭐 보시는대로 ㅎㅎㅎ

잘나오는곳 보다는 부족하네요. 저희가 광어, 우럭, 방어를 주문했거든요.

회값은 30만원 정도 됩니다. 깔린건 요거 ㅋㅋㅋ

걍 아주 평범합니다. 순서대로

소라, 가오리찜, 전복, 멍게, 쭈꾸미숙회, 새우, 떡, 오징어튀김, 꽁치구이

청어알, 크래미, 고등어회, 샐러드, 도치숙회, 초밥, 콘치즈, 미역국 입니다.

 

방어회입니다.

방어가 크지 않아서 그런지 그렇게 기름지지 않았네요. 뱃살도 많지 않았어요.

느끼한거 못먹는분은 괜찮았다고 하는데. 방어 좋아하는 분은 그닥이라고 하네요.

저도 뭐 크게 맛있다는건 못느꼈습니다.

 

우럭과 광어입니다.

적당한크기로 썰어져 나오네요. 회가 쫄깃하니 괜찮았네요.

양은 술한잔하면서 먹기는 충분했던거 같네요.

남은회는 포장해왔습니다.

 

회먹고 매운탕이 나오는데 매운탕이 맛있었어요.

방어로 끓여주시는데 살도 넉넉하고 국물맛도 시원하니 술한잔 하기 좋았습니다.

가격은 솔직히 매우 비싼느낌입니다. 모임아니면 이런데 언제 가겠습니까.

사실 저라면 옆에 항구에서 회떠다가 먹겠습니다. 10만원이면 배터지게 먹을거 같긴해요..ㅋㅋㅋ

편하게 바닷가 보면서 회한점 하실분들 추천드립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진화해변횟집

주소 :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825 (주문리 260-5)

전화번호 : 033-662-4404

영업시간 : 매일 10시~2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