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원주 순대국] 깔끔한 순대국! 봉화산순대

 

얼마전 원주에 볼일을 보러 다녀왔는데 순대국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네요~

위치는 봉화산 순대입니다. 초행이라 네비찾아 가서 어느 동네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드라고요.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가 가게가 아직은 한산했습니다.

이후에 손님이 몇분 더 오셨구요.

 

메뉴 참고하셔요~

여느 순대국집과 다르지 않습니다.

 

기본찬.

배추김치, 깍두기, 새우젓, 청양고추, 저건 다대기인지 순대찍어먹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김치는 깔끔 하긴한데 좀 쉬었습니다.

 

 

친구가 시킨 순대국.

펄펄 끓네요.

 

저는 얼큰이를 시켰습니다.

깻잎이 올라가있네요. 쑥깟도 올라가 있구요

 

먹어봅시다~

 

안에 콩나물, 고기류, 순대가 들어있습니다.

 

순대 맛있네요~

 

고기에는 비계가 좀 많았던거 같습니다.

약간 호불호가 있을거 같아요.

 

국물은 조미료맛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칼칼하니~ 매콤한맛 양도 넉넉하게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업체정보]

주소 : 강원 원주시 백간공원길 19-1 (단계동 1100-1)

전화번호 : 033-733-1717

영업시간 : 8시~2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