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경양식] 분위기 좋은 경양식집 바우하우스

 

얼마전에 돈가스가 먹고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바우하우스. 춘천에선 유명하죠? 위치는 도청밑 골목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구요. 길가에 주차 하셔야 해요.

 

 

오픈하자마자 가서 첫번째 손님으로 들어갑니다.

가게 내부는 제법 넓네요.

화분이 아주 많았어요. 빨간색으로 세팅되어 있는 테이블들. 깔끔합니다.

 

 

 

포크와 나이프 깔끔하게 세팅.

 

아기를 데리고 왔다고 사장님이 식기랑 의자를 챙겨주셨어요.

감사합니다.

 

후추와 소금. 티슈도 있구요~

 

 

스프가 먼저 나왔어요.

특별한 맛은 없지만 따뜻하게 식전에 먹기 참 좋았습니다.

 

식전빵도 나오네요. 마늘빵인거 같은데요.

인당 하나 같은데 아기있다고 하나 더 주시는 센스~

 

샐러드 소스입니다.

소스가 아주 넉넉하게 나와요.ㅋㅋㅋ

맛은 사과맛 같기도 하고 키위맛 같기도 하고 암튼 키위 드레싱입니다.

 

야채도 푸짐하게 싱싱하게 나와요.

진짜 싱싱했어요 ㅋㅋㅋ 야채 안좋아하시는분은 남길만큼 많습니다.

 

요새는 덜먹해야 한대요...ㅋㅋ

 

밑반찬은 피클, 김치, 단무지.

이거면 뭐 끝났죠 ㅋㅋ 뭐 더 필요 있나요?

돈까스 정식.

큼직한 돈까스가 두장 올라가있어요.

소스는 따로 나오는데 돈가스 먹기에 양이 부족해요. 더 달라고 하시면 더 주십니다. 걱정마셔요.

 

요건 함박 스테이크.

함박 한덩이에 스파게티 조금. 구운파인애플과 홍합? 이 올라가 있네요.

 

 

함박이 제법 두툼합니다.

안에 육즙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고기도 부드러웠어요.

 

스파게티는 매콤하니 궁합이 잘 맞네요.

 

돈까스도 두툼했는데.

단면 보세요.

 

후식은 아이스크림과 커피로~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춘천에서 20년 넘게 운영해오시는 집입니다.

뭔가 엄청나게 맛있진 않은데 편안하게 맛나게 배부르게 식사 할수 있는곳입니다.

사장님이 잘 챙겨주셔서 맛나게 잘 먹고 왔습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바우하우스

주소 :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43번길 2 (요선동1-10)

전화번호 : 033-243-3771

영업시간 : 매일 12:00 - 21:30 Break Time 15:00-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