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양맛집] 편육이 맛있었어요! 영광정 메밀국수

 

양양 여행을 다녀왔는데 맛집을 또 찾아 가봐야죠.

네이버 신나게 검색했는데 많이 나오는곳이 영광정 막국수네요.

내비를 켜고 갔는데 이런곳에 뭔 식당이 있어? 할만하니 식당이 나옵니다 ㅋㅋㅋ

웬 시골집 같은 느낌. 잘 정돈된 시골집 느낌.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차들이 꽉 차있네요.

 

 

 

 

저희도 들어왔는데 사람이 꽉 차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메뉴. 막국수, 편육, 감자전, 메밀전병

 

 

식초랑 설탕이 아주 대용량으로 있습니다.ㅋㅋ

 

기본반찬은 열무김치, 절임무

 

새우젓과 간장. 요건 감자전이랑 편육용입니다.

 

 

 

감자전이 큼지막하죠?

감자갈아서 부쳐내니 뭐 특별할건 없죠. 맛있죠뭐...

 

메밀국수입니다.

막국수에요. 양념이랑 김가루랑 계란이랑 그냥 막국수입니다. 

 

동치미 올리고 설탕, 식초, 겨자 넣어 먹습니다.

막국수 먹는 그대로~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뭐 되게 특색있고 그러진 않아요.

전 면킬러라서...

 

 

 

편육용 쌈채소입니다.

 

이집. 편육이 맛있드라구요.

고기도 적당히 잘 삶아졌어요. 비계랑 살코기도 반반씩 잘 섞였구요.(가격은 비싼거 같아요 ㅋㅋㅋㅋ)

무말랭이하고 가자미식해? 같이 싸먹으니 맛있네요.

 

쌈 야무지게 싸먹었습니다.ㅋㅋㅋ

 

손님이 많아서 오래기다릴줄 알았는데 사장님 센스가 좋으신가 회전이 빠릅니다.

테이블수도 꽤 많아요. 막국수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실만한 집입니다.

찾아보니 수요미식회 나왔다네요?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ㅋㅋ

 

 

[업체정보]

상호명 : 영광정 메밀국수

주소 : 강원 양양군 강현면 진미로 446 (사교리 240-2)

전화번호 : 033-673-5254

영업시간 : 10시~19시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