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너무나도 유명한 즉석떡볶이 아리랑떡볶이

 

 

아실만한 분들은 다들 알고 계시는 아리랑 떡볶이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석사동사무소 뒷골목이구요. 주차는 불편합니다. 인근 도로변에 하셔야 합니다.

제가 간곳은 본점이구요. 강원대와 한림대쪽에 분점이 있습니다.

 

점심시간 전에 가서 다행이었습니다.

금방 가게가 꽉차고 손님이 꽉 찼네요. 좌식테이블 몇개 있고 입식 테이블입니다.

 

 

2인붙부터 주문가능하구요.

추가 토핑 재료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순대도 맛있다고 하네요.

 

기본반찬은 오직 단무지. 단무지도 달달 짭짤하니 맛있어요.

 

저희는 2인분에 김말이 추가했습니다.

튀김말이도 추가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4개인거 보니 추가하지 않았을까요??

 

 

잘 끓여서 이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잘 끓었죠 이제 한번 먹어 봅니다.

떡, 오뎅, 라면, 양배추, 튀김만두, 달걀이 들어있습니다.

 

라면이 불기 전에 언능 먹었습니다.

뭐지... 특별한거 없는데 맛있습니다. 달달한 떡볶이맛. 누구나 좋아할맛입니다.

튀김만두와 김말이는 끓으면 금방 불어요 싫으시면 빨리 드셔야 합니다.

 

어느정도 먹었으니 치즈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비주얼이 뭐랄까... 용암?ㅋㅋㅋ 볶음밥보단 죽같은 비주얼이에요.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서 피자치즈맛이 많이 납니다.

이게 또 별미에요. 꼭드시길 바랍니다.

뭐 너무나 유명한집이니 다른말 드릴게 없네요...

다만 가게가 넓지 않으니 기다리기 싫으시면 일찍 가세요!

 

[업체정보]

상호명 : 아리랑떡볶이

전화번호 : 033-261-8291

주소 : 강원 춘천시 후석로46번길 20 (석사동 662)

영업시간 : 매일 11:00부터~21:00,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