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리뷰] 티엠포 레전드 10 엘리트 UNITED PACK

곧 개막할 여자월드컵에 맞춰 또 신상이... 출시되었습니다.

나이키의 완전한 차세대 티엠포!

 

나이키 티엠포 레전드 10 엘리트 유나이티드 팩 입니다!!!

 

 

기존의 은색 상자에서 구아바 색상으로 박스가 바뀌었습니다.

 

 

안쪽의 문구나...

 

이런 스티커나... 기존엔 없던것!

 

크.... 영롱하다 영롱해!

색상 하나는 기가 맥히게 뽑아 냅니다.

런칭색 아주 구매욕 자극하게 잘 뽑았습니다.

 

 

신발주머니 당연히 동봉되어 있습니다.

 

재활용소재 사용했다는건가요??

 

 

전체적인 샷입니다.

 

 

이번에도 플라이니트는 역시 포함되었습니다.

뒤에 고리같은게 있음 좀 좋을텐데. 플라이니트가 착화감에 큰 도움을 주는건 아시죠?

 

힐컵은 내장형 힐컵이며 플라이니트가 반정도 덮혀 있습니다.

신선한 디자인입니다.

발뒷꿈치 테러나 복숭아뼈 간섭은 없을거 같은 기대를 갖게 하네요.

 

안쪽 모습.

 

 

이번 티엠포 10부터 기존 천연가죽이 중단되고 인조가죽으로 제작됩니다.

플라이 터치 기술로 적용되었다고 하네요.

캥거루 가죽보다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어퍼부분의 홀 부분이 폼포드 역할을 할거 같습니다.

적당히 두툼하니 터치감에 도움을 줄것으로 보입니다.

 

 

플라이 터치 플러스!

안쪽에 작은 돌기들이 많이 박혀 있습니다.

요거... 많이 사용하면 다 떨어질거 같은 예감인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어퍼와 같은 홈이 둥근 형태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전 모델에는 빠져서 욕을 많이 먹었던

ACC 기능이 돌아왔습니다. 비오는 날씨에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스터드색상도 아주 예쁘네유 ㅋㅋ

앞쪽은 원형, 뒷쪽은 일자형 스터드 입니다.

뒷쪽 스터드의 길이가 조금 높은 감이 있습니다. 저는 AG를 주력으로 노려봐야겠네요.

 

인솔은 스웨이드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착용감 및 미끄러짐 방지에 영향이 있을거 같습니다.

 

포론? 그딴거 없슴다 그냥 기본형.

 

 

이전작보다 마감은 월등히 향상된 느낌이네요?ㅋㅋ

뽑기를 잘한건지...

 

발을 포근히 감싸주니 안정적인 착화감입니다.

많은 활동양을 가진 분들보다는 중앙에서 안정적으로 많은 터치를 하시는분이나 경기조율을 하며 패스를 많이 하시는 분께 좋은 선택지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가시면 좋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