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리뷰] 티엠포 레전드 9 ag 엘리트

나이키의 마지막 천연가죽 축구화 티엠포 레전드9

어떤지 궁금해서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우리나라 특성상 인조잔디가 많아 요즘 ag 스터드가 핫하죠! 마침 사이즈가 있길래 구매해 보았습니다.

 

 

사이즈는 역시 정사이즈로 구매 하시면 됩니다.

첫인상은 아주 깔끔합니다. 축구화는 역시 흰색이 예쁘고 좋네요.

 

검정색스우시에 하늘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스우시 위에는 작은 타공들이 많이 보입니다. 통풍에 영향을 줄까요? 

 

 

전면 어퍼에 캥거루 가죽이 사용되었습니다.

만져보면 적당한 두께감이 느껴지고 부드럽습니다.

역시 착용감 또한 뛰어나네요.

어퍼의 저 작은 돌기들은 크게 영향은 줄거 같지 않네요. 오래 사용하면 떨어져 나갈거 같습니다.

일체형 구조를 가지고 있고 발등 부분은 니트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

 

남자는 역시 핑크~

힐컵부분은 부직포 소재?? 원가절감 느낌??

 

안쪽에도 도톰한 폼이 있습니다. 

안정적인 컨트롤에 영향을 줄듯합니다.

 

 

뒷쪽도 별다른 미끄럼 방지 느낌은 없습니다.

그냥 부드럽게 착용 가능한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인솔은 포론 인솔 사용하였네요.

 

마감은 진짜 최악입니다.

언제부턴가 나이키 뽑기 잘해야 하는 처지가 되었네요.

 

ag 스터드도 크게 특색있는 부분은 없습니다.

이전 버전 스터드가 더 좋았다는 느낌이네요.

 

 

착용감은 아주 좋습니다. 이건 인정합니다.

20만원 중반대가 훨씬 넘어가는 가격인데 원가절감이 너무 된 느낌입니다.

다른 엘리트 제품에 비하면 더욱더 그렇게 느껴집니다.

천연가죽 축구화의 착용감. 편안함을 원하신다면 선택 해볼만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