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닭발로 유명한집! 오필승닭발 남춘천점

오랫동안 같이 일하며 친하게 지내던 동생이있습니다.

그 친구가 이번에 퇴사를 하게 되어 한잔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한잔 하기 좋은 메뉴를 골라보다가 닭발로 결정되어 퇴계동에 있는 오필승닭발에 방문했습니다.

춘천에 지점이 여러군데 있는데 이번에는 퇴계동으로 방문해 봅니다.

이 부근에서는 그래도 꽤 오랫동안 자리잡고 있는 집입니다.

 

 

거두리점과 함께 제일 좋아하는 집입니다.

닭발이 생각날때마다 종종 방문하는 곳입니다.

 

가게입구

 

오후 6시 조금 넘어 방문했는데 이미 손님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계시네요.

인심 좋으신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 주십니다.

저희도 자리를 잡아 봅니다. 좌식 테이블 두개를 제외하고는 모두 입식 테이블입니다.

테이블은 원형으로 된 숯불 테이블 입니다.

야외테이블도 세개 정도 있는데 아직은 추워서 안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밖에서 먹으면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데 말이죠. 이번엔 추워서 패스했습니다.

가게가 크지는 않으니 빠르게 방문하셔야 자리가 있을거 같아요.

 

닭발외에도 많은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닭발, 족발, 오징어, 곰장어, 닭똥집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닭발과 양념삼겹살을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김치, 쌈무, 건빵튀김 등이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뼈있는 닭발을 더 좋아합니다.

물론 알콜이 빠질수 없죠 ㅎㅎ 쏘맥으로 달려 봅니다.

 

 

새빨간 양념에 버무려져 있는 닭발이 입맛을 돋구네요.

양념이 있어 자주 뒤집어주지 않으면 금방 탑니다.

닭발은 기본 삶아져 나오니 불맛 입히고 금방 드셔도 될거 같아요.

 

기본 양념이 맛이 있어서 양념메뉴 모두 맛이 좋습니다.

다만 모든 양념이 똑같다 보니 맛이 조금 중복된다는 함정이 있네요 ㅎㅎㅎ

양이 적은게 아닐까 싶지만 먹어 보면 술안주로 충분한 양입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으니 다양하게 시켜 드셔도 좋고요.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게 있으니 같이 드셔도 좋겠네요.

 

쫄깃한 닭목살

닭발과 양념삼겹살을 해치우고 닭목살을 주문해봅니다.

다소 생소할수 있는데 그냥 치킨드실때 그 목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식감이 쫄깃하고 맛있네요. 은근히 별미입니다.

 

오랫만에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술자리 했습니다.

언제든 시간이 되면 언제든 방문할 집입니다.

춘천 닭발 맛집 찾으시는 분들, 아늑한분위기의 식당을 좋아 하시는분들께 추천해 봅니다.

 

 

 

[업체정보]

상호명 : 오필승닭발 남춘천점

주소 :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93번길 12

전화번호 : 033-261-9092

 

Tip!

- 퇴계동에 오필승닭발 지점이 많습니다. 남춘천점은 국민연금공단 뒷편에 있습니다.

- 주차장은 따로 없으나, 주변에 주차가능한 공간이 많아 불편하지 않습니다.

- 가게가 넓지 않아 손님이 몰리면 자리가 없을수 있습니다.

- 실내포차 분위기가 물씬 나는 집입니다.

- 포장 가능합니다.

-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