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간만에 또 운동화를 하나 질렀습니다.

나이키 공홈에서 보고 이뻐보여서 바로 결재를 했지요.

가격은 179,000입니다.

 

 

무료배송, 무료반품, 무료교한의 장점도 있었네요.

바로 에어맥스리액트270 입니다.

 

흰색 박스에 air270 이라고 써있네요.

 

곱게 누워있네요.

흰색과 다홍, 민트색 조합입니다.

 

민트색 끈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흰색끈도 함께 들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끈을 바꾸시면 되겠네요.

저는 그냥 민트색이 좋습니다.

 

 

에어가 큼지막하게 들어 있어요. 중간부터 뒷부분까지 이어집니다.

 

 

뒤에서 봐도 에어가 두툼하게 되어있죠.

작은 스우시가 눈에 띕니다.

 

발등과 옆부분이 반투명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양말색이나 살색이 그대로 비쳐 보입니다.

이게 은근 호불호가 될수도 있겠어요. 저는 흰양말만 신으니 크게 신경쓸 부분은 아니었습니다.

뒷부분에 에어가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 은근 키높이 효과가 있습니다.

쿠션이 꽤나 좋네요. 맥스 95, 97 보다 쿠션감이 더 있는 느낌입니다.

재질이 가죽재질이 아니고 스웨이드라고 해야하나 부직포 느낌같은 재질이라 때가 쉽게 탑니다.

먼지도 잘묻고요. 감안하셔야 겠어요.

 

 

상큼하게 신기 좋은 신발인건 분명합니다.

지금은 색상도 아주 다양하게 나와있으니 한번 골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