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개봉기] 갤럭시워치 액티브2 44MM 스틸

 

와이프님이 생일 기념으로 스마트와치 하나 사주셔서 개봉기를 써봅니다.

아직 많은 기능을 활용해 보지 않아서 우째 생겼나만 알려드려요 ㅋㅋ

상자는 뭐 평범합니다. 삼성제품 요즘 다 비슷하게 나오죠.

 

저는 블루투스 전용 제품으로 구매했고요.

스테인리스 블랙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이전작보다 측정이 정확해졌다고 하네요.

내부 포장도 깔끔합니다.

시계 본체, 스트랩, 충전기가 다 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본체, 충전기, 설명서, 스트랩

 

본체를 개봉해 봅니다.

 

부직포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좀 없어 보이는 그래도 40만원 정도 하는 제품인데 ㅋㅋㅋ

 

블랙 제품으로 액정과 옆판이 모두 블랙으로 깔끔합니다.

알루미늄 제품보다 무게는 좀 나가겠지만 확실히 더 고급스럽습니다.

 

충전기는 본체는 없고 usb 포트에 꽂아 쓸수 있도록 도크만 지원합니다.

자석 식으로 붙여서 충전합니다.

 

설명서는 간단해요~

 

정품 가죽 스트랩입니다.

가죽이 부드럽네요.

 

운동을 많이 하는데 가죽 스트랩은 적당해보이진 않네요.

정품 스트랩이 품질은 좋은데 실리콘 스트랩도 하나 구매해야 할거 같습니다.

 

옆면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 봅니다.

 

폰에 블루투스가 켜져 있다면 바로 찾아서 연결을 해주네요.

 

연결중...

 

놓칠수 있는 전화 알람 기능과

다양한 운동 기능 체크

심박, 스트레스, 수면 등 건강 체크 기능이 더 다양해지고 정확해 졌습니다.

제품 디자인도 깔끔해서 마음에 드네요.

좀 더 오래 사용해 보고 사용기를 올려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