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숙박후기] 가족단위 묵기좋은 소노호텔&리조트 오크동 스위트

대명리조트 이름이 소노호텔앤리조트로 바뀌었네요.

저는 스키도 못타고 물놀이도 좋아하지 않아 오션월드 갈일도 없으니 봄이나 가을에 대명리조트에 자주 가곤 합니다.

물론 갈때마다 사람이 많긴하지만 객실에 그나마 여유가 있어서 갈만하네요.

소노펠리체랑 체리동만 가봤는데 이번에 오크동에 갈 기회가 있어 다녀왔습니다.

객실정원은 5명입니다.

로비 입니다. 아침에 찍어서 한산하긴 한데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에는 상당히 붐볐습니다. 시장통인줄...

 

객실로 향하는 복도 입니다. 깔끔합니다. 

 

엘베 타는 로비입니다.

엘리베이터는 4기가 있는데 현재 2기가 공사중이라 오후시간에는 상당히 붐빕니다. 

엘베 기다리는것도 일이네요.

 

객실에 들어왔습니다.

방2, 화장실2 구조입니다.

온돌방 하나가 있구요.

 

여유이불도 넉넉하게 있습니다.

침구추가 요청시 1박당 11,000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작은 옷장도 있네요.

 

침대방입니다. 방은 작아서 침대하나로 꽉 차네요.

대명리조트 침구를 전 되게 좋아 하는데 깨끗하고 포근한 느낌이 좋습니다.

 

침대방에 있는 화장실은 작게 세면대, 변기만 들어 있습니다.

욕조는 없습니다. 요건 좀 아쉬운데. 객실이 작으니 별수 없어요.

 

거실 화장실입니다.

여유수건과 휴지가 있습니다.

수건 추가시 1장당 500원의 기부금이 발생합니다.

 

샤워부스엔 바스와 샴푸가 있습니다.

그밖에 일회용 비누가 있습니다. 치약 칫솔은 없습니다.

 

거실에 화장대가 있구요. 작은 거울이 있습니다.

TV는 좀 오래된 작은 사이즈입니다.

 

드라이기, 티슈, 빨래건조대가 있어요.

 

주방을 한번 볼까요.

압력밥솥이 있네요!

 

아담한 냉장고와 싱크대.

 

2구짜리 인덕션이 있습니다.

 

포트와 컵, 수저세트

 

그릇과 접시들

 

웬만한 주방도구 설거지, 청소도구가 준비되어 있네요.

 

객실뷰입니다.

이번에 처음묵어봤는데. 객실이 작은건 어쩔수 없어요. 청소상태는 깨끗하니 좋았습니다.

소규모 가족단위라면 갠찮습니다만 4인이상이면 불편할수도 있을거 같아요.

지하 위락시설과의 접근성이 가까운건 좋습니다. 그래도 크게 불편함 없이 하루 잘 묵고 왔습니다.

[숙박정보]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전화번호 : 1588-4888

체크인(비수기 기준) : 14시 부터

체크아웃(비수기 기준 : 12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