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요즘 인기 있다면서요? 진진짜라 먹어봤습니다

 

얼마전에 마트에 갔는데 갓뚜기에서 짜장라면이 나왔다길래 집어왔습니다.

진진짜라. 이름이 좀 거스기 하네요?ㅋㅋㅋ

진짬뽕과 진짜장이 만난 짜장라면?

(전 잘 모르겟네요...ㅋㅋ)

 

영양성분 확인하셔유.

나트륨함량이 1190mg, 칼로리는 540kcal 입니다.

 

조리방법은 여느 짜장라면과 다르지 않습니다.

끓이고 물버리고 비벼서 먹으면 된다네유.

 

 

스프는 두가지 건더기스프와 액체 짜장스프가 들어있어요.

 

면은 진짬뽕과 똑같아요.

네 완전히 똑같은거 같습니다.(추측...)

 

 

 

끓여봅시다.

물을 끓이고 면과 건더기스프를 투하.

 

액체스프까지 넣고 셰킷셰킷.

잘먹겠습니다.

 

 

 

 

면식감이 진잠뽕과 똑같습니다. 면식감은 짜빠게티보다 전 좋았습니다.

너무 무르지 않고 씹는맛이 괜찮아요.

불맛이 난다고 하는데 말대로 매콤합니다. 진짬뽕의 그 고추기름? 그걸 넣은듯?? 향도 비슷했어요.

제 입맛에는 너무 맵진 않고 딱 적당했습니다.

단맛도 나는데 전 조금 덜 달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진리의 갓뚜기에서 나온 제품이니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주말엔 진진짜라 요리사 어떠십니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