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찬바람이 불땐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안티에이징

찬바람이 슬슬 불고 날씨가 급 추워졌네요.

집사람이 화장품을 하나 사주었네요.

비싼건 아니구요 가격대도 적당한걸 골라주셨네요.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안티 에이징.

 

본품과 샘플도 이거저거 챙겨주셨군요?

여행갈때 쏠쏠하겠습니다.

 

베이직킷은 뭐가 들어 있을까요?

 

에센스, 클렌저, 세럼, UV크림

저것들의 정확한 용도는 모릅니다. 관리하는 남자가 아니기 때문에...ㅋㅋ

 

 

본품을 봅시다.

샘플두개와 클렌저와 에센스, 에멀전 본체가 들어 있습니다.

 

요거이 본체.

 

요거이 샘플.

 

많이 끈적한 느낌은 아니구요. 부드럽게 싹 퍼지네요.

 

에멀전도 마찬가지.

향은 진하지 않아요. 시원하면서도 가을에 잘어울리는듯한 향입니다.

 

가을에 무난하게 잘 바르기 좋은 남성 화장품입니다.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으니 골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