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용산카페] 핫한 대만흑당버블티 타이거슈가 용산아이파크몰점

요즘 넘나 핫하다는 흑당버블티를 먹으러가보았습니다.

일부러간건 아니고요 용산역에 갔다가 때마침 아이파크몰에 있다고 해서 갔네요.

아이파크몰 4층에 있습니다. 찾긴 어렵지 않네요.

 

 

테이크아웃 전문매장이라 매장크기는 아담합니다. 사람이 벌써 많네요.

줄을 서는 경우도 다반사라고 하네요.

 

중국느낌 물씬나는 로고입니다.

 

메뉴판 참고하시고요. 저희는 가장 기본인 흑당밀크티를 먹었네요.

 

15회 가량 흔드시면 최고의 맛이라네요??

무방부제 타피와에 국산 A급우유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4시간마다 버블을 삶아내고 흑당도 자체제작한다고 하니 자부심 부릴만 합니다.

 

저는 평소에 버블티를 안좋아하는데 버블이 너무 딱딱서 입니다.

이곳 버블은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버블티 여태 먹었던 것중에서는 제일 맛있었습니다.

다른곳에서는 흑당버블티를 먹어보지 않아서 비교가 어려웠는데 같이 먹은 사람이 이곳이 단연 맛있다고 하니

요즘 그렇게 인기가 있을만 하구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당이 많다고 하니 참고해서 드시면 좋겠습니다.

 

 

 

[업체정보]

업체명 : 타이거슈가 용산아이파크몰점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한강로3가 40-999 4층)

영업시간 : 10시30분~22시(라스트오더 21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