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춘천 떡케익] 너무나 예쁜 수제떡케익 슬기네달고나

 

아버지 생일이었네요.

집사람이 며느리노릇 제대로 했습니다.

어디서 예쁜 떡케익 하나 맞춰왔네요.

가게 이름은 슬기네 달고나라고 하네요.

 

하얀색 박스에 담겨있는데, 떡이 아직 따뜻해서 안에 이슬이 맺혀있네요.

 

복주머니 모양인데 너무나 예뻐요.

부모님이 아주 좋아하셨네요. 색색 예쁘게도 만들었습니다.

나비그림도 찍혀있구요.

 

겉은 앙금반죽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먹어보니 달달합니다.

 

데코도 아주 예쁘게 되어 있어요.

안에 떡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백설기가 들어있습니다.

백설기에 대추쨈?? 달달한 소가 들어있네요.

떡이 따뜻하니 맛있습니다. 

사실 이런 수제 케익은 모양이 중요한데 정말 너무도 예뻐서 맘에 들었습니다.

받는 분은 아주 기분이 좋을거같네요. 특별한날 특별한 케익 준비해보는것도 괜찮겠어요.

 

 

[업체정보]

상호명 : 슬기네달고나

주소 : 강원 춘천시 성심로 82 (효자동 44-37)

전화번호는 핸드폰번호라 적지 않을게요.

블로그 참고하세요.

https://m.blog.naver.com/hanju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