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리뷰]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 I 윈터

 

이제 완연한 겨울 날씨네요.

날씨가 많이 추운데 우리 아이 뭘 입히고 뭘 신겨야 할지 고민이 많네요.

겨울에 신길 신발을 찾아 보다가 모양도 귀엽고 따뜻해 보이는 신발 하나 구매했습니다.

아디다스 슈퍼스타 360 윈터 입니다.

 

 

아디디스의 바로 그 파란 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사이즈는 130으로 구매했습니다. 신발안에 털이 있어서 반치수 크게 샀어요.

 

안에 귀여운 신발이 들어 있어요.

 

아이가 신게 부드럽게 잘 접힌다는 뜻일까요? 아이가 신으려면 당연히 그래야 겠죠.

그러나 엄청 부드럽거나 하진 않습니다 ㅋㅋ 슈퍼스타 아시잖아요.

 

복실복실 털이 들어 있는 신발이네요.

가장 무난하고 옷에 어울리는 검은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색은 여러종류가 있더라구요. 카키, 빨강, 파랑 다양하게 있습니다.

 

옆으로 보니 삼선 모양과 슈퍼스타 텍스트가 박혀 있습니다.

 

뒷편에 손가락 고리가 달려 있어서 아기에게 신발을 신겨주기 편합니다.

저거 없었으면 신길때 고생좀 할거에요.

 

밑창에는 털이 없습니다.

밑바닥까지 털이 있으면 아이 발이 미끄러지겠죠. 이건 생각을 잘해서 만든거 같습니다.

오프라인샵에서 4만원 정도 하는거 같은데 온라인으로 2만원대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올겨울 우리 아이 발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