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리뷰] 아기 걸음마 신발로 좋은 팁토이조이 돌리

아기가 어느덧 걷기 시작했습니다.

걸음마 신발을 무엇을 사줄까하다가 인기가 좋은 팁토이조이 돌리를 선택해 봤습니다.

 

구매하고 얼마간 사용해본 후 사용 후기를 올려봅니다.

 

신발상자

상자에 잘 포장되어 배송되었네요.

 

제품 사진

상자안에는 파우치와 함께 신발이 들어 있습니다.

아기가 신발을 신지 않을때 따로 담아서 가방에 가지고 다닐수 있겠네요.

골드색상으로 선택였는데 은은한 색상이라 많이 튀지 않고 디자인이 좋습니다.

 

신발 내부

기본 가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죽이 부드러운 소재라 아이가 신었을때 크게 불편해 하지 않을것 같네요.

발등위로 신발끈으로 벗겨지지 않게 할수 있습니다. 벨크로가 붙어 있네요.

 

뒷꿈치 부분

 

뒷꿈치부분은 밴딩처리가 되어 있어 신고 벗기기에 편리 합니다. 손잡이도 붙어 있습니다.

 

밑창

밑창은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잘걷지 못하는 아기들은 쉽게 미끄러지기 마련인데 이런 점은 참 좋게 느껴집니다.

 

착용모습

실제로 아기에게 신기고 벗기기가 편리 했습니다.

아기가 걸을때 가죽부분이 부드러워서 인지 걸음걸이도 편안해 보였네요.

 

다만, 가죽부분이 부드럽다 보니 내구성은 크게 좋아 보이진 않았습니다. 아기들이 자주 넘어지기 때문에 발등이나 옆의 가죽부분이 쉽게 벗겨집니다. 아기들은 금방 크다 보니 크게 문제될건 아닌거 같습니다.

 

아기들이 매우 편안해 하는거 같아 맘에 든 신발이었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편한 아기 신발을 찾으신다면 한번 추천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