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맛집] 깔끔한 짬뽕집 짬뽕전문점

 

평소에 외식으로 빼놓을수 없는것 중에 하나가 바로 중식인데요.

그 수많은 중국집 중에도 유명한 몇몇 가게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 짬뽕으로 유명한 짬뽕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홍천에서도 유명한 집이 있는데 연관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위치는 남춘천역 맞은편쪽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시골길낙지볶음 바로 옆에 있습니다.

 

 

 

가게정면

주차가 매우 불편합니다. 평일점심이었는데 주차가 정말 헬이었네요. 식당 앞에 3~4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나 손님이 많은 집이니 그마저도 쉽지 않습니다. 안쪽골목에도 빈자리가 많지는 않습니다. 근처 유료 주차장이나 차를 두고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점심에 방문하였는데 이미 자리가 꽉 차서 10분 좀더 넘게 기다렸네요. 일하시는 직원분이 아주 센스가 좋으셔서 미리미리 주문을 받으시고 오래 기다리지 않게 해주셨네요. 홀에 두분, 주방에 두분이 일하시는데 손발이 잘맞으셔서 많은 손님도 잘받으시는거 같네요.

들어가서 자리를 잡은뒤에도 손님이 계속 오셔서 웨이팅 손님이 있었습니다. 테이블은 모두 입식테이블로 열개 조금 넘게 있습니다. 식당이 참 깨끗합니다. 식당이나 바닥, 테이블, 식기 모두 깨끗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았네요.

 

메뉴판

메뉴구성은 간단합니다. 짬뽕, 짜장, 탕수육만 되어 있습니다. 짬뽕전문점 답습니다. 이집은 탕수육도 맛있는데요. 찹쌀탕수육입니다. 소스가 가득 뿌려져서 나오는 집인데 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은 두명이 방문해서 아쉽게 짬뽕만 주문하였습니다.

 

단무지, 양파

식기가 깨끗하네요. 단무지맛은 평범합니다. 양파는 양파맛이구요.^^ 춘장맛은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ㅎ

 

짬뽕

주문한 짬뽕이 나옵니다. 해물과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양파, 홍합, 목이버섯, 오징어, 부추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국물이 많이 기름지지는 않네요. 고기는 들어있는거 같지 않았습니다.

국물이 진한데 개운한 맛입니다. 속이 확풀리는 맛이네요. 많이 맵지 않습니다. 그런데 국물은 입에 착 붙습니다. 야채와 해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시원한 맛이 나는가 싶네요.

해장이나 든든하게 한끼 먹기에도 좋을거 같았습니다. 면은 쫄깃하기 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이네요. 국물과 잘 어울렸습니다. 밥을 말아 먹고 싶을 만큼 국물이 좋았는데 배가 불러서 그러지 못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적당한 불향에 진한 국물 짬뽕맛이 좋습니다.

 

짬뽕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한번씩 찾아 보실만 합니다. 춘천에서도 짬뽕하면 이미 꽤 유명한 집이니까요.

짜장과 탕수육도 있으니 가족과 함께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식사시간을 조금 피해서 가시면 웨이팅 없이 드실수 있으실듯 합니다.

입맛은 개인적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업체정보]

- 업체명 : 짬뽕전문점 춘천점

- 주소 : 강원 춘천시 영서로2269번길 3 (퇴계동 630-2)

- 전화번호 : 033-254-2706

- 영업시간 : 11시~20시

- 휴무 : 수요일 오후3시~목요일